17기 한국 동기들 방문 소식
5월 모임은 본국에서 다섯명의 동기들이 부부동반으로
우리 위수 지역 Los Angeles 방문에 맞추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읍니다.
남가주 17기 회장으로서 한국에서 방문한 동기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본국에서 오는 동기들을 이끌고 온 유재은 동기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한국에서 방문한 동기들은 하기와 같습니다.
유재은(국민대), 윤용진(동국대), 이동휘(성균관), 조명하(연세대), 최홍석(영남대)
이역만리 타국에서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우리 17기 동기들과 화기애애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읍니다.
5월 6일 우리 17기 동기들이 많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회관에서 맛있는 저녁식사와 소주 한잔 하였으며,
유재은 동기가 화끈하게 식사비를 지불하였읍니다.
5월 7일은 우리 동기들이 환영의 의미로 “LAWRY’S PRIME RIB” 에서 American Style 로 우아하게
Knife와 Folk를 사용하는 식사와 Wine을 함께 즐겼으며, 김태균 동기가 식사비를 지불하였읍니다.
5월 8일은 다시한번 한국에서 방문한 동기들의 환영을 위하여 박대감 식당에서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으며,
노동호 동기가 식사비를 지불하였읍니다.
저녁 만찬후 다과와 Coffee & Tea Time을 3일동안 연속으로 준비하여준 노동호 동기 부부에게 감사 드립니다.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 입니다.
김흥수 & 영심 동기 부부 (Harry & Stacy Kim) 가 참여하고 봉사하고 있는 Circle Of Friends (COF)에
우리 17기 동기들의 따뜻한 마음과 성원이 꾸준히 전달 되고 있읍니다.
2014년에 남가주 동기들의 십시일반으로 후원 하였고, 2016년에 유재은 동기가 한국에서 $1,000을 후원 하였으며, 2017년에는 이번 한국에서 방문한 최홍석 동기가 흔쾌히 $1,000을 후원 하여 주었읍니다.
진심으로 모든 동기들에게 감사합니다.
김흥수 동기가 봉사하는 COF 단체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Circle of Friends (COF) is a school inclusion program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of all ages that establishes an understanding and acceptance of differences on school campuses and in community life, decreasing bullying and erasing the lines between disabled and non-disabled.
http://www.circleofriends.org/
“든든한 후원에 용기 백배해서 열심히 뛰겠읍니다. 충성!
Thanks again and God bless you!
김 흥수/영심 드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남가주 17기 회장 김 준 수







